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해지 방법(아이폰 계정 탈퇴)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탈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넷플릭스 해지 및 탈퇴 방법을 소개해드릴 아이티숙 입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사람들은 굉장히 많지만 대다수 분들은 초반에 보고 싶은 영상을 몰아서 본 뒤에는 넷플릭스에서 무엇을 볼까 검색만 해보다가 검색에 지쳐서 넷플릭스 영상을 시청하지 않게 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럴 때는 계속해서 월 구독료를 내시는것보다는 잠시라도 넷플릭스를 해지해 두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되실 수 있는데요. 아래 내용을 통해 이 곳에서 넷플릭스 해지 및 탈퇴를 진행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해지 및 탈퇴 방법

넷플릭스를 해지할 수 있는 방법에 굉장히 다양한 경로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간단한 방법은 PC를 통해 해지 및 탈퇴를 진행하는 방법이며, 너무나도 간단하지만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시는 방법은 아이폰에서 넷플릭스를 해지 및 탈퇴하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PC뿐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넷플릭스를 해지 및 탈퇴하는 방법을 모두 다뤄볼 예정이니, 이 곳을 통해 넷플릭스를 완벽하게 해지 및 탈퇴해 보시길 바랍니다.

 

 

 

 

1. 넷플릭스 해지 방법(PC)

우선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근을 해주도록 합니다. 어디서든지 넷플릭스 또는 Netflix로만 검색하셔도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접근해 주도록 합니다.

 

 

그 뒤 노출되는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노출되는 로그인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는 계정을 로그인하라는 영역이 노출되는데, 여기서 해지 및 탈퇴하고 싶으신 계정의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진행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이 프로필 영역으로 변경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필을 선택하셔서 계정이라는 영역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 뒤  멤버심 & 결제 정보 하단을 보시면 멤버십 해지 버튼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멤버십을 해지하겠어요? 멤버십을 해지하시려면 아래의 '해지 완료'버튼을 클릭하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멤버십은 언제든지 다시 활성화할 수 있으며, 계정 정보는 10개월 동안 저장된다는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지 완료 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회원님의 멤버십이 해지됐음을 알려주는 메시지 창이 노출되는데요. 여기서 완료 버튼을 선택하시면 정상적으로 넷 플릭 시 멤버십이 해지됩니다.

 

 

이렇게 해지를 하셨어도 원래 계정 화면에서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선택하시면, 정상적으로 해지 및 탈퇴했던 계정이 원상복구 시키실 수도 있습니다.

 

 

2. 넷플릭스 해지방법 (아이폰)

아이폰에 넷플릭스를 해지하는 방법은 더욱 간단합니다. 우선 설정 버튼을 찾아서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 뒤 가장 상단에 노출되는 Apple ID, iCloud, 미디어 및 구입 영역을 선택해 줍니다.

 

 

그 뒤 노출되는 구독 메뉴를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구독 페이지로 이동되며 구독 중인 항목 영역에 내가 구독하고 있는 넷플릭스 멤버십 영역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영역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넷플릭스 관련 옵션에서 내가 사용 중이 옵션에 체크가 되어있고 해당 화면 하단에 구독취소 버튼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선택해서 구독을 취소해주시면 모든 과정이 마무리가 됩니다.

 

 

이렇게 모든 과정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해지 및 탈퇴 방법에 대해서 다뤄 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