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 다운받기(아이폰 꾸미기)

반응형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꾸미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스마트폰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전해 드릴 숙입니다. 이 시간에는 특별히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시다 가끔 지루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굉장히 다양한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을 받아 보실 수 있으니, 하단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 사이트

요새 새로 출시한 스마트폰들을 보면 모두 굉장히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핸드폰에 화질이 좋지 않은 배경화면을 적용할 경우 화질이 깨지는듯한 느낌이 들거나 해상도가 좋지 않은 배경화면을 보실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안드로이드,아이폰 관계없이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초고화질 배경화면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별도의 가입도 필요하지 않고 바로 받아서 사용해 보실 수 있으니 아래 사이트를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 받기(픽셀스 이용방법)

 

픽셀스 사이트 입니다. 해당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다음 등 어느 포탈사이트에서 검색하셔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접근 시 아래와 같이 사진을 검색할 수 있는 영역이 노출되는것을 먼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모바일 배경화면 으로 검색을 시도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굉징히 다양한 모바일 배경화면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시는 배경화면을 발견하셨다면 해당 배경화면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해당 사진의 상세 페이지가 아래와 같이 노출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 저희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 보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원본 / 큼 / 중간 / 작음 / 맞춤 크기 등의 화질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초고화질 화질은 원하기 때문에 원본을 선택 후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노출되면서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요.

 

 

몇 초만 기다려주시면 좌측 하단에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는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운로드한 고화질 사진을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볼까요? 필자는 아이폰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 설정 방법

이렇게 고화질로 다운받은 초고화질 핸드폰 배경화면은 카카오톡으로 전송하시면 가장 빠르게 핸드폰으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해당 사진을 선택 해 주신 뒤 아래와 같은 버튼을 선택 해서 스마트폰에 저장을 해줍니다.

 

 

그 뒤 설정 아이콘을 찾아서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 뒤 노출되는 아래 설정 목록 중에 배경화면영역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 뒤 노출되는 배경화면 설정 화면에서,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 영역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이 곳에서 모든 사진이라고 노출되는 목록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내 사진첩에 가지고 있는 모든 사진이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중 우리가 다운로드 받은 모바일 고화질 사진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 뒤 노출되는 상세 사진 우측 하단에 설정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잠금 화면 설정 / 홈 화면 설정 / 둘 다 설정 항목을 선택해서 배경화면을 어디까지 설정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목록이 노출되늰데요. 여기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필자는 홈 화면만 설정 해 보았습니다.

 

 

그럼 배경화면 설정 중 이라는 로딩바가 잠시동안 노출된 뒤..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내 아이폰 배경화면이 변경되신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