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어플 사용방법

반응형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및 어플 사용방법을 알려드릴 아이티숙입니다. 

 

요새는 미디어 시대라고 불릴 만큼 굉장히 많은 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가끔 과제를 하거나, 간단하게 동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동영상 편집을 다뤄보신적이 없으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할지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이 곳에서 소개해 드릴 무료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PC는 물론 스마트폰 어플로도 간단하게 동영상을 편집해 보실 수 있으니, 하단을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무료 동영상 편집기는 굉장히 많이 있지만, 생각보다 제대로 된 작업을 하기에는 너무 기능이 제한적이거나 컴퓨터 사양이 높아야만 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블로(VLLO)를 사용하시면 너무도 간단한게 영상 컷, 배경음악 삽입, 자막 삽입 등 왠만한 영상편집툴에서 없어서는 안될 기능들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컴퓨터 앞에서 오랜시간 시간을 투자하기 싫으시거나 이동중에서도 편리하고 간단하게 동영상 편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을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VLLO 이용 방법

VLLO 어플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한 어플 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VLLO를 검색 후 설치해 주도록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실행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인트로 화면이 노출되는데요 잠시만 기다려 주도록 합니다.

 

 

 

정상적으로 앱이 실행됐다면 아래와 같이 VLLO앱에 최근 업데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우선 노출됩니다. 

 

 

 

해당 업데이트 내역을 모두 확인하셨다면 드디어 VLLO 메인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노출되는 비디오 / GIF 만들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정말 간단하게 동영상을 편집 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해 보도록 할까요?

 

 

 

최초 선택 시 아래처럼 아무것도 없는 빈 장면 넣기 기능부터 기존에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 및 비디오를 편집할 수 도 있는데요.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 후 우측 상단 > 화살표를 선택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화면 비율을 선택할 수 있는 영역과 영상 배치를 선택하실 수 있는 영역이 노출되는데요. 원하시는 화면 비율 및 영상 배치를 선택 후 우측상단 >화살표를 선택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간단한 메시지로 영상제작 가이드를 설명해 주는데요. 여기서 시키는대로만 진행하셔도 간단한 영상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여기를 탭하세요 영역을 선택하셔서 배경화면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좌우로 드래그 해주면 일정 기간 동안 원하시는 배경색 또는 사진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 영역을 탭해볼까요?

 

 

 

해당 영역을 선택하시면 아래와같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선택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 일상 / 블로그 / 키즈 / 여행 등등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효과음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다양한 효과음을 확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활음 교통수단 동물 등등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효과음이 있으며, 이중 저는 생활음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생활음 목록 하나에도 아래처럼 굉장히 다양한 효과음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배경음이나 효과음이 없다면 마이크를 사용하셔서 직접 녹음을 진행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밖에도 모션 스티커 / 템플릿 / 프레임 / 글자 / 라벨 / 자막 / 이미지 / GIF / 비디오 등 굉장히 다양한 기능또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초 설정 페이지에서 좌측 상단 햄버거 버튼을 선택 하시면 좀 더 다양한 가이드 동영상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같이 유튜브 영상 / 인스타그램 동영상 /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서도 디테일한 가이드를 이용해 보실 수 있으니 해당 가이드를 참고하셔서 더욱 해당 어플을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가이드 영상 페이지 입니다. 이 곳에서는 가장 메인동영상으로 VLLO 이용 가이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공식페이지 입니다. 이곳에서는 솔직히 공식 가이드를 바로 확인해보시긴 어려우니 패스하셔 될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접속시에도 가장 상단에서 편집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